평범한 조약돌이 귀여운 동물로 태어나다!
붓과 물감, 상상력으로 떠나는 조약돌 아트 동물 컬러링!
#조약돌동물컬러링 #조약돌아트 #락아트 #조약돌공예 #동물컬러링 #동물채색 #컬러링
<조약돌 아트 동물컬러> 서평이벤트
* 응모기간 :6/29~7/6
* 당첨발표 :7/7
* 서평 작성 기한 : 도서 수령 후 2주
* 인원 : 5명
* 응모방법 :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평단 필수 미션※
1. 교보북살롱>커뮤니티>북적북적놀이터 글쓰기>서평 게시
2. 개인 SNS 업로드 필수태그(#책제목 #교보북살롱)
3.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서점 1곳 이상에 별점 및 후기 업로드 후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도서소개
조약돌 캔버스에 동물 친구를 컬러링하자!
집 뒷마당이나 호숫가, 강가나 해변을 거닐다 보면 작고 둥그런 조약돌을 쉽게 볼 수 있다. 평범한 조약돌이라도 컬러링하면 숲속 코알라와 판다, 바다의 물개와 고래로 변신하고, 곁에 두고 인사를 건네고 싶어지는 나만의 작품이 된다. 《조약돌 아트 동물 컬러링》은 조약돌을 캔버스 삼아 어울리는 동물 밑그림을 그리고, 아크릴 물감으로 채색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를 만드는 과정을 담은 책이다. 제각각 다른 모양과 빛깔을 지닌 조약돌의 특성을 고려해 조약돌 동물 작품을 구상하는 것을 시작으로, 뒤뚱뒤뚱 펭귄과 복슬복슬 알파카, 느긋한 나무늘보까지 크고 작은 50여 종의 동물을 조약돌에 그려 낼 수 있게 해 준다. 작품 만들기가 익숙해지면 늘 곁을 지켜 주는 나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도 조약돌에 정성스레 컬러링해 보자.
실용적이면서도 멋진 나만의 조약돌 소품을 만들어 보자!
조약돌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 쉽지 않게 느껴질 수도 있다. 붓을 잡고 물감을 사용해 그림을 그려 본 경험이 없다면 더더욱 그럴 것이다. 《조약돌 아트 동물 컬러링》은 생생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으로 쉽게 동물 컬러링을 시작할 수 있게 해 준다. 호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조그만 조약돌이지만 북극곰이 되거나 고래가 될 수도 있다. 조약돌로 만든 동물 친구들을 책상이나 식탁, 욕실에 두어 소품으로 활용하고, 작은 브로치나 펜던트로 만들어 보자.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조약돌 아트, 나만의 개성 넘치는 취미를 시작해 보자!
● 저자 소개
지은이 드니스 시클루나
몰타에서 태어나 런던에서 활동하는 예술심리치료사이자 회화와 공예 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시각예술가입니다. 심리학 학사와 예술심리치료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자신이 수작업으로 만든 작품을 다양한 프로젝트에 접목하는 데 열정적으로 힘쓰고 있으며, 2010년에는 몰타 최초의 현대 공예 시장을 설립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조약돌 아트!》가 있습니다.
옮긴이 정영은
서강대학교에서 영미문학을,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한영통역을 공부했습니다. 졸업 후 다양한 기관에서 상근 통번역사로 근무했으며, 현재는 좋은 책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번역 공동체 펍헙번역그룹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달님과 소년》, 《호두까기 인형과 생쥐 왕》, 《키르케고르 실존 극장》, 《아이들의 시간》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