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님

환영합니다

[서평이벤트]14마리의 겨울나기2022-11-29 12:33:48

 

추위에도 즐겁고 따뜻한 14마리의 겨울 세상!

자연을 즐기는 기쁨을 알려 주는 가족 그림책

전 세계 18개국에서 출간된 스테디셀러 그림책

<14마리> 시리즈 여섯 번째 그림책 _ 14마리의 겨울나기

 

14마리의 겨울나기 이사하기, 봄 소풍, 빨래하기, 달맞이, 아침밥에 이은 일본의 대표적인 그림책 작가 이와무라 카즈오의 14마리 시리즈 그림책입니다. 동물과 자연을 소재로 한 아름다운 그림책으로 세계 각국의 아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14마리 그림책은 1983년 첫 출간된 이후로 지금까지 전 세계 18개국에서 출간되며 많은 어린이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가족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 않고 즐겁게 뛰어노는 14마리 생쥐 가족과 함께 신나게 겨울을 즐겨 보세요!

 

[서평이벤트 안내]

 *응모기간 : 11/29~12/4

* 당첨발표  : 12/5

* 서평 작성 기한 : 도서 수령 후 2주

* 인원 : 5명

* 응모방법 : 해당 페이지 하단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 누르기!

※서평단 필수 미션※

1. 개인 SNS 업로드 필수태그(#14마리의겨울나기 #교보북살롱주니어 #진선출판사)

2.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서점 1곳 이상에 별점 및 후기 업로드

 

#14마리의겨울나기 #14마리가족 #가족 #겨울 #눈썰매 #겨울놀이 #자연그림책

 

 

그림 곳곳에 새로운 발견과 재미가 숨어 있는 그림책

 

생쥐 가족은 무얼 만들고 있나요?’, ‘열찌는 찐빵을 몇 개나 먹었을까요?’ 14마리 생쥐 가족의 겨울 풍경에는 겨울을 즐기는 여러 방법이 가득합니다. 여섯찌는 나무를 다듬어 동생의 썰매를 만들어 주고, 할아버지와 아빠는 아이들을 뒤에 태우고 썰매를 탑니다. 모락모락 김이 나는 찐빵은 엄마와 할머니의 푸근한 사랑이 담긴 빼놓을 수 없는 겨울 간식이지요. 14마리 가족의 겨울날에는 다정한 배려와 사랑이 가득합니다. 자연이 전하는 행복을 누리는 생쥐 가족과 함께 신나는 겨울 놀이를 즐겨 보세요!

 

어린이는 그림책을 보면서 세상을 배웁니다. 세상이 무엇으로 이루어졌는지, 누가 살고 있는지,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배웁니다. 좋은 그림책은 노력하고 사랑하고 협력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가르쳐 줍니다. 어린이가 자라면서 마음 깊이 간직해야 하는 세상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것을 아름답게, 재미있게 그려 내기란 보통 일이 아니지요. ‘14마리 시리즈는 자연의 품에서 살아가는 생쥐 가족들의 일상을 담은 그림책입니다. 섬세하고 따뜻한 그림을 보고 있으면 즐거울 뿐 아니라 안정감이 느껴지고, ‘이런 세상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간결하고 다정한 글은 소리 내어 읽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어린이도 어른도 자꾸 보고 싶은 그림책입니다.

_어린이라는 세계저자 김소영

 

저자 소개

 

지은이 이와무라 카즈오

1939년에 태어나 도쿄 예술 대학 공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그림책 작가로 쇼가쿠칸 회화상, 산케이 아동출판문화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생각하는 개구리는 고단샤 출판문화상을 받았습니다. 그의 작품은 유럽, 미국, 아시아 등 15개 국어로 출판되어 세계 각국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1998년에는 이와무라 카즈오 그림책 언덕 미술관이 설립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14마리의 이사하기, 14마리의 봄 소풍, 14마리의 빨래하기, 14마리의 달맞이, 14마리의 아침밥, 탄탄의 바지, <생각하는 개구리>, <뾰족산의 모험>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옮긴이 박지석

생쥐를 좋아하는 번역가이자 편집자입니다. 책을 만들면서 틈틈이 번역을 합니다. 옮긴 책으로 14마리의 이사하기, 14마리의 봄 소풍, 14마리의 빨래하기, 14마리의 달맞이, 14마리의 아침밥, 공룡 지구 대탈출, 고양이가 있으니까 괜찮아, 고양이가 있어서 행복해, <생각하는 개구리>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