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니어북살롱 에디터 맘입니다.
2024년 새해가 시작했다고 인사를 드렸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입니다. 6월은 여름방학특강이 오픈되는 달이기도 한데요. 이번에도 알차고 의미 있는 여름방학특강을 위해 주니어북살롱 전 직원이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초등 온라인 독서 전문 서비스, '주니어북살롱'은, 매해 전 학년 방학 특강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머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하는데요. 아이가 방학기간을 활용하여 책을 읽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걸 보는 엄마 마음은 좋을 수밖에 없겠죠. 주니어북살롱 방학 특강은 아이가 직접 책을 읽게 하는데 가장 좋은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특별히 24년도 초등 여름방학특강은 '읽는 여름'이라는 슬로건으로, 책 ‘읽는 아이’로 만들기 위한 4단계 독서전략을 제시했습니다.
'읽는 여름' ▲ 1단계의 커리큘럼은 매주 책 한 권, 총 9권을 완독하는 독서 목표를 제시하고, ▲ 2단계로 흥미 가득한 도서 큐레이션을 통해 학년별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 3단계는 전문 독서 선생님과 또래 친구들과 함께 생각 꺼내기 연습을 포함한 상호작용 ▲마지막 4단계는 독후 활동을 통해 방학 특강 전용 독서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전략으로 ‘읽는 아이’로 성장할 수 있는 독서 환경을 만드는데 목표를 두었습니다.
어머님들은 다 공감을 하시겠지만, 학기 중에는 아이들 독서 시간 확보하기가 어렵습니다. 학교 끝나고 학원 다녀오면 대부분 하루가 끝나는데요. 책 읽고 자라고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주니어북살롱에서 강조하는 것은 생각나거나 시간이 될 때 책 읽는 것이 아닌 독서 루틴을 만들어야 된다고 강조하는데요. 그 독서 루틴을 만들기 딱 좋은 기간이 바로 방학 기간입니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얼리버드 혜택으로 수강 등록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30,000원 제공, △학용품 세트(㈜북이십일의 어린이책 브랜드 아울북 제공), △ 벌거벗은 한국사 1: 태조 이성계와 태종 이방원의 조선 건국 서적을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합니다.
온라인 독서 수업이 처음이거나 바빠서 제대로 방학 특강을 확인하기 어려운 분들은 카카오톡 채팅으로 1:1 상담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됩니다.
사실 우리 맘들은 아이들 방학이 반갑지만은 않은데요. 특히 교육 문제는 더 부담스럽게 다가옵니다. 여름방학기간 동안 우리 아이들 독서량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꼭 미리미리 챙겨주세요~! 에디터 맘은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안녕!!